«   2022/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1
Total
505
관리 메뉴

도배하는 아줌마 블루소년

불량품 로로텐 여성용 쥬아 V넥 반팔 티셔츠 본문

감동이었어

불량품 로로텐 여성용 쥬아 V넥 반팔 티셔츠

발빠른스피드폐차 2020. 4. 12. 14:48

오늘은 티셔츠 로로텐 여성용 쥬아 V넥 반팔 티셔츠 깜짝세일 알려드려요
지금 원가금액 에서 쎄일된 가격
원 세일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coupa.ng coupa.ng

로로텐 여성용 쥬아 V넥 반팔 티셔츠 상품구매


좋아요~ | 받아보고선 넘 큰것 같아서 깜짝 놀랐는데 입어보니깐 핏이 맘에 들어요~
좌절할뻔 하다가 비로소 몸에 걸쳐 보았을때서야 진가가 발휘되며 감탄으로 바뀌었습니다!
나도 좌절과 같은 구렁텅이 인생을 살며 허우적 대고 있지만 내 쓰임새가 옳바로 발휘가 될 곳에 가야만 진가를 알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그 곳까지 가는 길은 너무나 험난하여 명절 상하차 알바생들처럼 적은 돈에 몸 축나다가 도망도 가고 다ㅅ아파트에 배달하는 택배 기사님들처럼 갑질도 당하며 땅콩항공일가에게 인격살인을 당하는 직원들처럼, 도망치고 싶고 울고 싶고 가슴 졸이며 사는 날들이 대부분일겁니다.
그렇게 힘들게 도달한 곳은 과연 어디일까요…
개천에서 용난다? 더는 우리나라에 맞지 않는 속담…
허심탄회하게 말해봅시다. 우리가 꿈꾸는 그 곳이 어디입니까!
건.물.주.
에라이 더러운 천민자본주의 세상! 이라고 말하면서도 제 꿈은 건물주입니다 ㅎㅎㅎㅎ
놀고 먹는걸 최고로 잘하는 저의 진가가 발휘될 곳은 건물주의 위치라고 이 연사 두 손쥐고 외쳐봅니다~!!
아 쎄이 ‘머니’ 유 쎄이 ‘쵝오’
머니최고! 돈이 쵝오!!
그러므로 저는 이 시대의 최고이신 머니를 열심히 벌어서 이 티셔츠를 깔별로 들여 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불량품 이라 다신안살듯 | 세탁후 다른 새옷에 붙어 이염이 되었네요
네이비는 물이 빠지지 않는데 와인 색상만 그렇네요


로로텐 여성용 쥬아 V넥 반팔 티셔츠, F(77~110), 화이트후즐근하네요…
네이비샀다가 가격대비 맘에 들고 예뻐서 화이트랑 블랙 더 샀는데 헉..흰색은 아저씨 런닝같네요… 집에서 입기에도 좀 후즐근해요

같은 옷도 색상별로 참 많이 다르단걸 알았어요

요 몇달 쿠팡에서 참 많이도 샀는데
이옷이 최악이에요…
쿠팡에서 왜자꾸 싸구려옷을 사댔나 싶어 회의감이 들고 정신이 번쩍들더라구요…
가랑비에 옷젖는건데…

일반 옷가게에서 옷을 사면 좀 작은편이라 크레빅같은 빅사이즈옷가게에서 옷을 사곤했는데 너무 비싸서 고민하던차에
쿠팡에서는 빅사이즈옷이 싸고 다양해서 몇달간 너무 신나게 가지가지로 많이 샀었는데
이옷은 그런 저를 정신나게 해준 옷인거같아요
9900원도 모이면 큰건뎅 말이져..ㅠㅠ


로로텐 여성용 쥬아 V넥 반팔 티셔츠, F(77~110), 화이트시험때문에 흰티가 필요해서 샀어요.
근데, 좀 살집있으신분들은 추천안해드리고싶어요.
크게나왔다길래 얼마나 크겠어? 했는데 네…커요 아주많이
등치가 4배는 더커보여요.. 안그래도 살이 올라서 덩치가 커지는 느낌인데
흰티입으니 더 커보여서 ㅠㅠ 시험날입고 걍 집에서입는옷이 되어버렸어요.

비침정도는 솔직히 튀는색의 속옷만 안입으시면 괜찮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재질이 좀 두툼함편이예요.
얇은소재이길 바란것도 있긴한데 사실상 만져보면 기본 면티보다 살짝 두꺼운?
그래서 한여름에 입으면 좀 덥다는 느낌을 받으실꺼예요.

ㅠㅠ


로로텐 여성용 쥬아 V넥 반팔 티셔츠, F(77~110), 화이트한쪽가슴에 불량이왔네요 입고나서 알아서 뭐 교환도 안해줄것같고 하필 가슴부분이라 무슨 젖꼭지같으네요. 같은값의 다른옷 사시는게나을듯… 비추입니다


coupa.ng coupa.ng

로로텐 여성용 쥬아 V넥 반팔 티셔츠 상품구매


The post 불량품 로로텐 여성용 쥬아 V넥 반팔 티셔츠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불량품 로로텐 여성용 쥬아 V넥 반팔 티셔츠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