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0
Total
362
관리 메뉴

도배하는 아줌마 블루소년

너무 에스더버니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본문

감동이었어

너무 에스더버니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발빠른스피드폐차 2020. 6. 13. 23:44

음향 액세서리 에스더버니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41% 6,900원에서
4,0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04원 적립 가능합니다.

에스더버니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상품구매


너무 귀여워요 | 다른 리뷰에서 하나는 버릴 생각하라고 해서
하늘색으로 먼저 시도해봤는데 한번만에 성공 했어요ㅋㅋ
기존에 엘라고에서 나온 스티커 사용했었는데
그게 계속 공기중에 노출되서 그런지 색이 이상하게 변색되서 지저분해보여서 샀어요
양ㅂ아서 잘 닫아지고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매우 예뻐요
제가 잘 못붙이는 건지 약간 안맞는 느낌도 | 한번에 잘 붙였어요! 반 접어서 붙이면 실패없이 붙일 수 있어요! 진짜 잘 붙이면 뚜껑이 뜰 일 없이 착 소리가 나지만 잘 못붙이면 조금 뜹니다ㅠ 뜨는건 잘 못붙였다는 증거에요ㅠㅠ 토끼 얼굴이 짤렸다 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멀쩡히 잘 왔네요!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착하고 재구매할거에융!!!


만족해요 | 매우 예뻐요
제가 잘 못붙이는 건지 약간 안맞는 느낌도 있는데
그래도 괜찮아요


에스더버니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단일 상품, 핫핑크, 핑크, 옐로우, 스카이네가지 색상중 원하는 색상이 있으시다면,,
제일 맘에 안드는 색상을 가장 처음 붙이시고
두번째를 원하는 색상으로 붙이세여,,
한개는 날려먹을거 생각하고 파란색 했는데
파란색 위에는 잘붙였는데 밑에를 다 우글우글하게 붙여버려서
과감히 원래 붙이고 싶엇던 노란색에 심여를 기울여 붙엿슴다,!!
넘나 귀엽고 이쁘고 조금 밑에가 여전히 안맞긴 해도
뭐 처음붙엿을때 처럼 울진 않아서 만족합니다!!
근데 스티커 안붙엿을때랑 달리 닫힐때 조금 둔탁하게 닫혀서 신경쓰이긴 한데 저절로 안열리니 괜찮슴다 그것역시

그냥 기여운게 최고에요ㅠㅠㅠ
너무 귀엽슴다,,ㅠㅠㅠ


에스더버니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단일 상품, 핫핑크, 핑크, 옐로우, 스카이생각보다 진짜 안 떨어지네요 접착력 대박
가성비 굿굿

다만 약간 아쉬운 점은 스티커 크기가 약간 안 맞아요


에스더버니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상품구매


The post 너무 에스더버니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너무 에스더버니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