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0
Total
362
관리 메뉴

도배하는 아줌마 블루소년

저렴한 2080 클래식 치약 본문

감동이었어

저렴한 2080 클래식 치약

발빠른스피드폐차 2020. 3. 23. 10:25

구입해본 구강,청결용품 2080 클래식 치약 특가금액 어때요
현재 원가금액 7% 7,900원에서 쎄일가격
7,340원 추천가격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67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2080 클래식 치약 상품구매


저렴한 가격, 높은 품질! | 치약은 역시 2080치약!!

웬만한 치약 돌고 돌아도 이 구성에 이 가격에
이정도 개운함을 가진 치약은별로 없는 것 같아요!!

요새 무불소 치약이 유행이라고해서 다닌던 치과에 물어봤더니
저는 이가 잘 썩는 타입이여서 불소가 있는 치약을 써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불소도 꼭 나뿐것만은 아니라고 하니까 잘 알아보세요!

기름진 음식을 먹었을때의 입안의 텁텁함과 무거움을 잘 제거해주는건
2080치약이 좋은 것 같아요!

가끔 점막이 헐어서 떨어지는 듯한 그 막이 떨어질때는 좀 난감한데
개운하고 만만하잖아요ㅎㅎ
거품도 잘 나고 깔끔하고 개운한 느낌도 확! 들구요!

양도 170g인데 다른 치약이 100~150g 사이니까 훨씬 크고
5개입이여서 한번 구매하면 4인가족 사용하는데 한 3개월 정도 쓰는 것 같아요!

회사 가져가고 집에서 쓰구요! 집에서는 다용도로 가끔 청소할때도 사용하니까
대용량이여도 금방사용하는 것 같아요!

특히 2080 클래식만의 블루민트향은 다른 치약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맛?향?이여서
어릴때는 맵다면서 안쓴다던 기억이 있어도 다시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기능도 기본에 충실한 충치예방, 치태제거, 구취제거, 잇몸질환 예방, 치주질환 예방 등
이를 희게 유지해준다고 하니까 그냥 믿고 쓰게 되는 것 같아요!

마케팅의 힘일진 모르겠지만 어릴 때 TV에서 나오던 “20개의 치아를 80세까지” 이 멘트를 잊을 수 가 없네요


만족합니다가성비대비 | 아주만족합니다.
구매날짜 19.11.20
구매금액₩7,060 5개 170g 한개당₩1,412원

치약은 필수품이자소모품이죠.
최근에 회사에서 개인적으로 쓰는 치약은 아주비싼놈으로 구매했는데

ㅋㅋ 너무비싸서 집에서 쓰는치약은 신랑이랑쓰는거라
금방 쓰더라구요ㅜㅜ

그래서가성비대비 가장대중적인 2080 으로구매.
평소에는 한개나 두개 묶음 샀는데
이게 필요할때는치약이 떨어져서
의도치않게 절약 모드로 되네요ㅋㅋ
똥꾸멍잘라서 치약알틀히쓰기ㅋㅋ

사는거맨날까먹고집에퇴근해오면생각나구
그래서이번에는 당분간 신경안쓰게5개짜리묶음구매했지요.

2080클래식버젼 170g 이네요
2080라인중 솔트성분은150g이여서 살짝 아쉬웠는데
요거는통통하고깁니다.


양치 다들잘할텐데요.
꼭 양치후 치실사용
입안 물헹굼 많이 하기
입냄새의 주요원인은 치아사이이물질도 맞지만
덜헹군치약의 잔여물 혀에붙어어침과함께 구치발행시킨다는

덜헹구면입안은치약 잔여물로 당장이 입이 화해서 개운하다고착각하지먀 입냄새의 주원인
주의해서 건강한 치아 지켜요


늘~꾸준히 쓰던 2080클래식! 산뜻~해서 좋아요! | ✅상품: [2080 클래식 치약].
✅구성: 170g/5개.
✅주문: 2019년 12월23일.
✅배송: 2019년 12월23일(로켓 와우 배송).
✅가격: 7,070원.
✅사용기한: 2022년 1월2일.

예전부터 늘~2080치약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약간의 버젼~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상큼~산뜻~해서 더~좋아 합니다!

청소용으로도 하나쯤~은 미리~빼놓기도 합니다!
쓱쓱~문질러만 줘도 깨끗~해지는게 눈으로 보여요!

세식구들이 자주 양치를 하는편인데도,
꽤~오랜시간 또~꾸준히 쓸~수 있겠어요!

일부러 징바구니 무겁게 들고 다닐일~없이,
집에서 앉아서 편하게 받아주세요!

다~쓰고 또~똑~떨어지기 전에,
또~미리미리~챙겨 두렵니다!~^^”


양치후 입안이 마르지 않아 좋아요~ | * 2080 클래식 치약 750g×5 *

*그냥 쓰는 치약이 떨어져서 치약을 검색하다가 2080치약을
구입했네요~

*2080 을 예전에 몇번 써본적이 있었는데 그땐 잘 몰랐었는데
요 클래식 치약을 써보니 음…좋은것 같아요.
⭐제일 좋은건 칫솔질후 입안이 마르지가 않네요~
아마도 계면활성제가 많이 안들어 있는것 같아요.
요 치약을 쓰기전에 여러가지 치약들을 써보았는데…
다른 치약들은 양치후 밖에 나가면 입안이 많이 말라서 계속
물을 마셨었거든요~저에겐 잘 맞아요~
*맛도 순하고 양치후 입안도 건조해 지지 않아서 굿~입니다.


입을 상쾌하게~우리집 치약은 2080♡ | ㅡ한번에 많이 구비해두고 쓰는 치약입니다~
한개 남아있어서 또 구입했네요~~
국민치약 2080 이예요^^

ㅡ정기배송으로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ㅡ흐트러짐없이 비닐로 딱 포장되어
박스에 담겨왔습니다^^

ㅡ파손없이 잘도착했어요

ㅡ2080클래식 치약은
블루민트향으로 상쾌함을 주기때문에
칫솔질 후에도 상쾌하고 기분좋아집니다~

ㅡ충치제거, 구취제거,치대제거,상쾌함
잇몸질환예방,치주질환예방,하얀이 유지!!
가성비 짱이예요

ㅡ유통기한도 넉넉해요♡

ㅡ재구매의사 있습니다~~


2080 클래식 치약 상품구매


The post 저렴한 2080 클래식 치약 appeared first on koreameta.


저렴한 2080 클래식 치약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